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이야기

리워드 앱테크 추천 신한 페이판

by uram star 2021. 8. 12.
반응형

오랜 오래간만에 앱테크 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너무나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 추천 앱테크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제목처럼 '신한 페이판'입니다.

금융사 앱테크들의 특징을 잘 가지고 있는 앱테크입니다.

3개월 이상 해보고 느낀 점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소개니 만큼 장점들 위주로 그리고 꿀팁들 위주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신한 페이판 설치 

설치는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가 있으신 분과 카드가 없으신 분의 가입 절차가 다릅니다.

본인 상황에 맞춰 가입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 하나 방출!!

다른 리워드형 앱테크를 하고 있는 앱이 있다면 그 앱의 리워드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리워드 중에 '신한 페이판' 설치 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리워드가 있습니다.

이왕 설치하는 거 그 앱의 리워드 받기로 들어가 설치하면 공짜로 리워드 포인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금융사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액션 포인트면 600~1000 포인트 사이로 얻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앱테크의 결우 많은 앱을 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앱을 운영하는 운영사에 광고를 제공하는 업체가 거의 비슷합니다.

따라서 앱은 다르지만 안에 있는 리워드는 매우 많은 부분 같은 내용들의 반복입니다.

여러 리워드 앱을 돌리시는 분이라면 잘 비교하셔서 1포인트라도 더 받는 쪽을 택해 리워드를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신한 페이판 기본 인터페이스

기본 인터페이스라고 거창하게 표현했는데 어떤 것을 이용해 리워드 또는 포인트를 얻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기준으로 카드가 없는 상 화과 추가적인 부가서비스의 가입이 없는 상태의 이용이라는 것 먼저 말씀드립니다.

금융사들의 각종 혜택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각종 이벤트나 메뉴들을 직접 들어가셔서 참여 가능 내역 확인하시고 참여를 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거기까지는 안 하고 있습니다.

 

메인 화면

 

로그인하시고 볼 수 있는 메인화면에서 상단 메뉴 중 '서비스' 눌러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이 화면에서 우리가 사용할 메뉴는 '이벤트'와 '포이트 팡팡' 두 가지입니다.

 

이벤트 탭과 신한플러스 이벤트 중 겜성퀴즈

 

이벤트 탭에 들어가셔서 아래로 쭉 내리시면 'OX 퀴즈'와 '신한 플러스 이벤트'가 있습니다.

OX 퀴즈는 매일 자정 리셋되며 간단한 OX퀴즈로 틀려도 다시 할 기회가 있으니 대충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 '신한 플러스 이벤트' 거기 들어가셔서 목록을 쭉 보시면 위 사진과 같은 '겜성퀴즈'가 있습니다.

간단한 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얻은 후 7번 연속 출석으로 퀴즈를 풀게 되면 '참참참'게임을 해서 또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이 겜성퀴즈는 새벽 3시에 매일 리셋됩니다.

선착순은 아니니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메인 화면의 '포인트 팡팡' 탭은 아래 사진처럼 우리가 아는 여러 형태의 리워드가 나옵니다.

 

포인트 팡팡 리워드

 

 

여기서 또 꿀팁 방출!!!

꿀팁보다는 신한 페이판 앱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인트 팡팡의 경우 신한 페이판에서 제공하 위 사진과 같은 리워드가 나오는데 자정 리셋 후 들어가시면 신한 페이판 이벤트 내역이 주르륵 나옵니다.

이 이벤트가 뭔지 클릭해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얻는데 이 포인트가 하루 20~30포인트 정도 됩니다.

 

리워드 앱을 활용한 앱테크 꿀팁

 

앱테크

제가 개인적으로 하고 있는 금융사의 리워드 앱입니다.

이 앱들을 해오면서 느낀 것과 팁을 몇 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 비싼 리워드 포인트를 습득해라
    아까 위에서 잠깐 말씀드린 것처럼 앱마다 액션형 리워드 보상 포인트가 다릅니다.
    가장 포인트가 많은 앱 위주로 액션형 리워드를 하시면 좋습니다.
    액션형이란 좋아요, 구독, 팔로우, 앱 설치, 회원가입 등등의 어떤 행위를 해야 보상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 시간 분배
    수시로 들어가 확인하느것 보다 일정 시간을 정해서 한 번씩 쭉 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낮시간에는 거의 3시간 주기로 저녁과 밤 시간에는 1시간 주기로 돌고 있습니다.
    이유는 1포인트짜리 리워드가 거의 동일한 시간에 모든 앱에 걸리기 때문입니다. 
  • 저녁시간 라이브 쇼핑을 노려라
    저는 개인적으로 액션형을 많이 하지 않습니다.
    액션형은 간단 앱 설치만 하고 있습니다.
    보기만 하면 1포인트 얻는 것들 위주로 주로 합니다.
    요것들은 개개로 보면 1포 인트라 작지만 잘 이용하면 상당히 쏠쏠하게 모을 수 있습니다.
    저녁시간에 쇼핑 라이브를 많이 합니다.
    이때 라이브에 유저를 도달시키기 위해 광고사들은 1포인트짜리 리워드를 여러 개씩 뿌립니다.
    어제 삼성 워치로 10개 정도 밤 시간 삼성 언팩 행사 때 각 앱마다 30~40개씩 풀어 우르르 연속으로 나왔습니다.
    이런 식으로 라이브 쇼핑이 진행되는 저녁 시간을 노리면 좋습니다. 
  • 마지막 팁입니다.
    액션형 리워드는 위 이미지에 있는 '머니트리'와 오늘 알려드리는 '신한 페이판' 두 곳을 추천드립니다.
    머니트리는 리워드 앱 중 가장 높은 보상이 있고 신한 페이판은 머니트리에 없는 액션형 리워드가 올라오기도 합니다.
    단, 액션형의 단가는 신한 페이판이 많이 낮습니다.
    따라서 머니트리에 올라오지 않은 액션 형만 신한 페이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제가 3달 정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추천 앱테크 리워드 앱 신한 페이판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실 리워드 앱 앱 테크라는 게 인형 눈알 붙이기처럼 엄청난 짠 테크입니다.

하지만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하나씩 하다 보면 분명 우리에게 좋은 변화와 결과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수많은 앱테크와 코인 채굴 앱테크들, 여러 가지 간단한 부업, 투잡에 가까운 수익 파이프라인 만들기 등등 여러 가지 일들을 많이 해보고 있습니다.

소개해 드릴 조건에 부합하면 하나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21.07.12 - [돈버는 이야기] - 리워드 앱테크 머니트리, 리워드 포인트를 한곳에 모으자

 

리워드 앱테크 머니트리, 리워드 포인트를 한곳에 모으자

금융사들마다 회원들에게 간편 서비스와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어플이 있고 이 어플 안에는 리워드 기능이 탑재되어 소위 말하는 앱테크 용도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 금융사들의 리워

jibdongoo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