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이야기

인스타 앱테크 손가락알바

by uram star 2021. 8. 29.
반응형

추천 앱테크 소개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댓글, 팔로우 추가로 코인을 받고 그 코인을 현금화해서 내 통장으로 받을 수 있는 앱 '손가락 알바'. 이름처럼 손가락으로 돈 버는 앱 '손가락 알바'입니다.

 

 

뷰업과 허니 코인 그리고 마케팅 업체들의 자체 앱 등을 통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앱테크는 여럿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손가락 알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소개 화면

 

인스타그램 앱테크

 

뷰업과 허니 코인으로 대표되는 인스타그램 앱테크.

원리는 나의 계정을 활용해 각 회사에 의뢰로 들어온 좋아요, 댓글, 팔로우 추가 미션을 대신 행해주고 그 대가를 받는 원리입니다.

회사에 따라 각각의 미션 완료에 대한 보상 금액은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꼭 오늘 소개해 드리는 '손가락 알바'가 아니더라도 더 좋은 조건의 앱테크가 있으면 그 앱테크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꼭 바로바로 인출이 가능한지 확인하시어 진행하시면 됩니다.

 

모 앱들의 경우 모은 포인트를 회사가 정한 날에 한해서만 출금 신청이 가능하거나 모은 포인트의 70% 정도만 출금이 가능하거나 출금 과정의 불편함으로 출금 신청을 줄이려는 의도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하는 업체들이 있으니 이런 부분 꼭 확인하시고 아까운 돈 꼭 인출받으시길 바랍니다. 

 

손가락알바 미션

 

손가락 알바

 

오늘 소개해 드릴 '손가락 알바'는 바로 허니 코인을 만든 회사의 또 다른 플랫폼입니다.

짝퉁 허니 코인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손가락 알바'는 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용해 주어진 미션을 하고 보상으로 코인을 받아 출금을 합니다.

  • 좋아요
    1 코인
  • 댓글
    7 코인
    10자 이상 정성껏 작성할 것
  • 팔로우
    5 코인
  • 출석체크 
    하루에 한 번 자동 출첵되며 10 코인 적립
  • 그 외
    카카오 플친 추가, 추천인 코드 등으로 추가 포인트를 얻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보상으로 받는 포인트를 코인이라고 이름을 붙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는 가상화폐 코인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그냥 포인트를 코인이라고 부르고 1 코인은 5원의 교환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팔로우 하나에 25원이 됩니다.

허니 코인이나 부업과 동일한 보상으로 알고 있는데 이 둘을 제가 안 해봐서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떤 다단계 가까운 마케팅 회사의 앱의 경우 이보다 훨씬 많은 보상 금액이 주어지기는 하나 출금 절차와 위에 제가 말씀드린 그런 좋지 못한 경우를 보이는 앱이라 저는 포기한 적이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우리는 돈을 벌 목적으로 앱테크를 합니다.

우리가 행한 일들의 정당한 보상은 꼭 편하게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수익을 원해서 하는 앱테크이므로 반대로 나의 인스타 계정 좋아요, 댓글, 팔로우 추가 의뢰에 대한 부분은 따로 다루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 알바 주의할 점

미션의 과도한 중복에 관한 내용은 앱 내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미션 주의사항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의 계정이 죽은 계정, 유령 계정의 느낌이 날 경우 출금제한, 미션 완료 보상 금액 감소 등의 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시작 전에 내 계정의 각종 프로필 관련 텍스트, 프로필 이미지, 3개~5개 정도의 정성스러운 게시물과 게시물 내 텍스트 등등의 조건을 꼭 준비하시고 진행하셔서 출금제한 없이 바로바로 출금 진행해서 돈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역시 이 내용을 모르고 이상한 계정을 만들어 진행하다 첫 번째 출금 시에 무려 3번의 반려 후 출금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본 계정 말고 서브 계정을 새로 만들어하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아이디 하나당 5개의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손가락 알바 활용

 

손가락 알바의 특징 중 하나는 출금 랭킹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출금랭킹

 

위 사진처럼 매주 갱신되는 출금 랭킹을 알 수 있습니다.

중하위권은 그래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인데 상위 5위 이내 출금액은 "저게 가능해?"라는 물음을 매주 던져주는 금액입니다.

 

실제로 저는 아주 조금 화장실 타임이나 담배 타임 때 등등 진행을 했습니다.

1주일 3천 코인 조금 넘게 모았고 15,000원 출금 두 번째 진행 중입니다.

 

출금 내역

 

출금 인증입니다.

첫 출금은 완료고 두 번째는 요청해서 진행 중입니다.

주말 요청이라 아직 입금 전입니다.

 

 

오늘의 이야기 중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바로 이런 인스타그램 앱테크의 활용법입니다.

손가락 알바의 출금 랭킹을 보고 간단하게 며칠간의 테스트를 해 본 후 어느 정도 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3개의 인스타 계정

 

 

▶여러 앱 중복

하나의 아이디로 3개의 인스타그램 앱테크를 진행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뷰업, 허니 코인, 손가락 알바

이 세 앱테크를 동시에 진행하면 이론적으로 3배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아이디 돌리기

하나의 아이디로 일정 미션을 수행하고 나면 미션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조금 기다리면 몇 개 추가가 되기도 하지만 이때 아이디를 다른 걸로 바꿔 동일 미션을 한번 더 진행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부터 10까지의 미션을 끝낸 A계정.

계정을 B로 바꿔서 1부터 10까지의 미션을 한번 합니다.

이 과정을 능력과 시간이 가능한 수준으로 확대하고 출금 계좌를 하나로 통일할 경우 위에 본 손가락 알바의 출금 랭킹 상위권자들의 비밀이 풀리게 됩니다.

 

물론 이 방법을 하려면 엄청난 시간 투자가 필요하긴 합니다.

부업, 앱테크의 개념이 아닌 주업에 가깝게 엄청난 시간을 투자해야만 가능할 것 같지만 제가 며칠 정도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이론적으로 충분히 가능하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미션형 앱테크 '손가락 알바' 소개해 드렸습니다.

앱테크 답지 않은 어느 정도 큰 금액까지 도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분명 존재하는 앱테크이지만 계정 활성화 과정이 생각보다 많이 깐깐하다는 단점이 분명 존재하는 앱테크입니다.

 

많은 수의 계정을 돌리며 작업을 할 것인지 한두 개 정도 용돈벌이 앱테크를 하실지는 본인의 몫으로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