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이야기

무료채굴 코인 소개 COWCOW코인 앱테크 추천

by uram star 2021. 7. 16.
반응형

오래간만에 무료 채굴 코인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제목에 있다시피 COWCOW코인입니다. 휴대폰을 이용해 무료로 채굴 가능하고 현재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해서 현금화가 가능한 코인 앱테크 추천드립니다.

 

COWCOW코인이란

코인 세계에서는 김치 코인이란 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코인이거나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버프를 받는 그런 코인을 김치 코인이라 부릅니다.

이 카우카우 코인 역시 김치 코인의 하나로 그 이유는 배경에 그 유명한 카카오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더리움 기반 코인이다. 비트코인 기반 코인이다.

이런 이야기 들어보셨을 겁니다.

카우카우 코인은 카카오가 운용하는 클레이튼 기반의 코인으로 상장 전 김치 버프 엄청 받아서 좋은 가격대를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설치방법과 인터페이스 구성

구글 앱스토어에서 COWCOW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가 필요하신 분 께서는 저의 추천인 코드 ZXA5E5 입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단순하다 못해 약간 촌스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뜬금없이 소 한 마리가 있습니다.

그 소를 이용해 코인을 채굴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캐릭터 소에게 여물을 먹이면 채굴 속도가 일정 시간 동안 빨라집니다.

 

 

 

채굴과 지갑 그리고 카카오 클립

채굴

메인화면 중앙에 HARVEST란 버튼을 눌러 소를 깨우고 일을 시켜 코인을 캘 수 있습니다.

소를 깨우면 시간이 2시간 역 카운팅이 되고 2시간이 지나면 소가 자고 있습니다.

그럼 HARVEST를 눌러서 깨우고 여물을 먹여 일(채굴)을 시키면 됩니다.

2시간이라는 텀이 존재해 사실 많이 귀찮기는 한데 먹이지 않아도 기본 채굴을 이어집니다.

여물을 먹이면 채굴 속도만 빨라지는 구조입니다.

왼쪽 상단의 여물 개수는 최대치가 10입니다.

여물을 한번 먹이면 1씩 줄업 듭니다.

여물 받기 버튼을 눌러 광고를 시청하면 여물을 하나씩 늘릴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전에는 여물 광고 시청 후 딜레이 시간이 1분이었는데 이게 15초로 줄어서 0에서 10개로 여물 채우는데 이제 넉넉하게 15분이면 충분하게 되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MY COW 버튼을 누르면 날개 달린 소, 악마 소, 천사 소 등 일종의 소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는데 채굴 속도와 상관없으니 절대 비추합니다.

보너스 버튼은 하루 한번 10회 동안 스톱워치를 눌러 나오는 숫자만큼 코인을 받는 게임으로 여물이 하나 듭니다.

여물 10개 채우시고 쭉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리뷰어 분들 중에는 20개 이상을 받은 인증을 하신 분도 계시던데 저는 참고로 7이 최고입니다.

하루 평균 13개 정도 가능해 보입니다.

프로필 버튼은 지갑 등을 볼 수 있는 탭으로 이동됩니다.

 

지갑

프로필 버튼을 눌러 이동한 페이지에는 나의 추천 코드, 내가 초대한 사람, 지갑 메뉴 등이 나옵니다.

지갑의 경우 카카오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하나인 클립과 연동하지 않으면 연동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지갑 주소는 보이지 않습니다.

물론 나의 코인이 메인화면에는 표시가 되지만 이 WALLET 탭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자세한 클립 연동 후 지갑 생성 그리고 출금 방법은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클립과 연동

카톡을 여시면 오른쪽 맨 아래 점 세 개 더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더보기 눌러서 들어가시고 다음 화면에 전체 서비스 클릭해서 이동한 페이지에 오른쪽 아래 보시면 진짜 실물 클립과 비슷한 아이콘 클립이라는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클립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클립에 가입을 하게 됩니다.

절차대로 가입하시고 완료되시면 다시 COWCOW로 앱으로 넘어와서 프로필 -> 지갑 

다시 들어갑니다.

클립 연결하기 누리시고 다시 카톡의 클립으로 가보시면 COWCOW앱에서 정보제공 요청이 들어왔다고 나옵니다.

다음 누르시고 마무리하시면 정보제공은 완료했다고 표시가 되고 마지막으로 다시 COWCOW 앱으로 가서 지갑을 보시면 지갑 주소가 생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금 어렵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제 글을 천천히 읽으시고 이해를 하시면 간단합니다.

지갑 없네 - 클립 가입 - 지갑 연동해줘 - 클립 오케이 - 지갑이다

여기까지 완료하시면 이제 채굴한 코인을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카우카우 코인은 핫빗코리아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지난 12일 지갑이 오픈되고 40D원대이던 시세가 그간 무료 채굴로 모은 코인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급락을 했습니다.

하지만 거래량이 대폭 상승하면서 더 이상 하락은 하지 않고 유지하고 있습니다.

카우카우 코인은 어플에서 거래소로 바로 보내서 거래하는 코인이 아니고 클립으로 보내서 클립에서 거래소와 거래하는 방식입니다

 

카카오 클레이튼 기반의 코인으로 세계적인 무엇보다는 딱 김치 코인 그 자체로 생각되며 앞으로의 행보와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코인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느 코인들과 다르게 백서에 나온 로드맵보다 항상 조금이라도 일정을 당겨서 진행하고 있으며 클레이튼에 대한 카카오의 본격적인 개입 또한 카우카우 코인의 분명한 호재로 작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당장보다는 조금 기다리셨다가 이후를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클레이튼 기반 COWCOW코인을 알아봤습니다.

지금 당장은 시세가 많이 내려가서 큰 메리트는 없지만 거래소를 이용해서 바로 현금화할 수 있는 무료 채굴 앱테크 추천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