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이야기

코인과 로또를 하나로 무료채굴 코인 앱테크 페이캄코인(+캄보디아 로또)

by uram star 2021. 7. 21.
반응형

저도 종종 소개를 하지만 요즘 코인 하시는 분들 엄청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나 지금이나 토요일만 되면 사람들이 북적이는 복권방의 로또 복권. 이 두 가지 다들 이미 오래전부터 이용 중이시거나 관심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로또복권과 코인이 결합한 이색 코인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두 가지가 결합한 캄보디아 페이캄 코인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페이캄 코인이란?

캄보디아 정부의 승인을 받아 발행하는 캄보디아 로또복권과 그 기반의 코인이 결합한 이색 코인입니다.

요즘은 하도 이런저런 특이한 코인이 많아서 초기에 비해 깜짝 놀랄 만큼 느껴지진 않습니다.

출석체크만으로 무료로 페이캄 코인과 캄보디아 로또복권 한 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

PLAY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PAYCAM Wallet 다운로드하시거나 웹으로 접속하셔서 가입하시면 되는데 앱의 경우 리뷰에 아직 많이 불안정한 모습이 보인다고 합니다.

저 역시 아직은 아닌듯해서 웹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웹 가입 링크는 아래 걸어 드리겠습니다.

 

 

http://wal.paycam.asia/#/signup/WM3AKQLaM

 

PAYCAM Wallet

 

wal.paycam.asia

 

접속하셔서 가입하시고 이메일 인증하시면 끝납니다.

 

활용 방법과 출금 방법

로그인하시면 메인화면에 페이캄 로또 관련 팝업이 뜹니다.

일단 창 받아주시고 아래쪽에 보이는 메뉴 중에 시작 단계이시면 아직은 HOME, LOTTO, CONFIG 이 세 가지 메뉴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뉴

  • SEND
    출금을 위한 탭으로 페이캄 코인은 포블 게이트 거래소와 비트 포렉스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 거래소를 이용해 출금을 진행할 때 필요한 탭입니다.
  • PAY
    PAY 기능은 아직 업데이트 전이라고 합니다.
  • HOME
    말 그대로 메인화면으로 돌아오는 버튼입니다.
  • LOTTO
    이 탭에서 매일 한 장의 무료 로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첨결과, 저장번호, 지난 회차, 당첨기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로또와는 다르게 1부터 39까지 숫자 중 6개 맞추기라고 합니다.
    이론적으로 우리나라보다 당첨 확률이 조금이라도 높을 듯한데 1등 당첨금 5천만 원이 시작이래 지금까지 이월되어 그 금액이 10억 정도 모여있다고 합니다.
    사람일 모르니 꾸준히 도전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직... 현실 로또와 다를 게 없습니다.
    그리고 출석체크 등으로 모은 코인으로 로또 구매가 가능하니 욕심이 있으신 분은 진행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관련 커뮤니티에서 인증 내용을 보면 대부분 복권에 재 투자하신 분들의 경우 본전 치기 하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은근 4등과 5등은 잘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본 커뮤니티에서는 2등과 3등까지 나왔었습니다. 
  • CONFIG
    모은 코인을 출금이나 로또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의 형태로 스왑 하는 기능과 출석체크, 나의 실적 등을 보는 탭입니다.
    출석체크는 탭을 누르면 자동으로 체크되며 1일 50포인트의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출석 체크 등으로 모은 PLI형태의 코인을 사용 가능한 PLP형태의 코인으로 스왑 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단점

코인과 로또라는 분명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10,000 PLI 이상 모은 후 스왑을 통해 PLP로 변환해야 출금이 가능해서 출금 최소 수량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명확한 단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스왑과 출금이 100% 전산이 아닌 수작업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표면상으로는 보안 때문에 그렇다는데 그렇다 보니 이 과정에서 간혹 긴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미 출금을 진행하신 여러 리뷰어 분들의 리뷰를 보면 출금이 분명 되긴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클릭 몇 번으로 출석체크와 로또복권까지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재미있는 무료 채굴 코인 앱테크 페이캄 코인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뭐 개인적으로 운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저는 복권에 투자하는 것은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며칠 전 소개해 드렸던 COWCOW코인과 더불어 상장 완료되어 출금까지 가능한 코인이니 큰 욕심보다는 소소한 재미로 하루하루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jibdongood.tistory.com/entry/%EB%AC%B4%EB%A3%8C%EC%B1%84%EA%B5%B4-%EC%BD%94%EC%9D%B8-%EC%86%8C%EA%B0%9C-COWCOW%EC%BD%94%EC%9D%B8-%EC%95%B1%ED%85%8C%ED%81%AC-%EC%B6%94%EC%B2%9C

 

무료채굴 코인 소개 COWCOW코인 앱테크 추천

오래간만에 무료 채굴 코인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제목에 있다시피 COWCOW코인입니다. 휴대폰을 이용해 무료로 채굴 가능하고 현재 상장되어 거래가 가능해서 현금화가 가능한 코인 앱테크 추천

jibdongood.tistory.com

 

 

앞으로도 적은 금액이라도 현금화가 가능한 코인들 종종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