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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루이비통 가격인상. 10~30%

by uram star 2021. 10.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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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이 1일 주요 핸드백 제품 가격 10~30% 또다시 인상했습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가격 인상은 올해 들어 다섯 번째이며 이번 인상은 우리나라만의 인상이 아닌 글로벌 동시 인상이 진해된 것이라고 합니다.

 

후이비통 로고

 

 

 

명품 업체 제품의 가격 인상

 

명품업체들의 가격 상승 요인

 

  • 본사의 글로벌 가격 정책 변동

  • 환율 변동 반영

  • 제품 원가 상승

  • 최저 임금 상승 등 인건비 증가

 

이런 이유들의 발생 시 보통 명품 업체들은 가격을 올린다고 합니다.

 

 

 

루이비통 가격 인상

10월 1일 0시를 기준 루이비통은 주요 핸드백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알마BB 모노그램(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알마 BB 모노그램
182만 원 → 201만 원

 

알마PM 모노그램(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알마 PM 모노그램
204만 원 → 226만 원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멀티 포쉐트 악세 수아
로즈, 모노그램 색상
260만 원 → 293만 원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브룸(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멀티 포쉐트 악세 수아

브룸 색상

284만 원 → 310만 원

 

 

노에BB(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노에 BB
164만 원 → 181만 원

 

포쉐트 액세서리(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포쉐트 액세서리

98만 원 → 131만 원

 

스피디25(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스피디 25

141만 원 → 167만 원

 

트위스트 MM(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트위스트 MM

482만 원 → 536만 원

 

카퓌신  MM(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카퓌신 MM

666만 원 → 753만 원

 

LV 퐁 뇌프 소프트 PM(출처:루이비통 홈페이지)

 

▶LV 퐁 뇌프 소프트 PM

446만 원 → 468만 원

 

 

 

전 세계에서 동시에 가격을 조정하는 다른 명품 브랜드와 달리 루이비통은 앞서 우리나라만 가격을 인상해 안 좋은 여론을 만들기도 했었습니다.

 

이번 가격 인상은 대부분 핸드백 제품이며 글로벌 동시 인상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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